- 박효신, 그동안 예능 출연 왜 안 했나…‘살롱드립2’서 입담 폭발
- 입력 2024. 12.26. 08:20:10
-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가수 박효신이 숨겨왔던 입담을 마음껏 방출했다.
박효신
박효신은 지난 25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테오(TED) 웹 예능 ‘살롱드립2’에 출연했다.
박효신은 그간 예능 출연이 뜸했던 이유에 대해 “첫 번째는 (방송에) 실물보다 좀 안 나와서 걱정됐고, 두 번째는 예능에서 민폐가 되지 않을까 걱정됐다”라고 조심스레 밝혀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 박효신은 ‘히어로’ 녹음 일화를 전했다. 박효신은 “‘히어로’는 제일 어려웠던 노래 중에 손꼽힌다. 부르면 부를수록 순수한 게 없어지고 곡의 콘셉트와 너무 멀어지더라. 그래서 본 녹음의 많은 트랙을 다 버리고 가이드 트랙으로 발매하게 됐다”라고 전해 놀라움을 안겼다.
박효신은 방탄소년단 뷔와의 듀엣곡 ‘윈터 어헤드(Winter Ahead)’를 라이브로 깜짝 공개해 시청자들의 고막을 달콤하게 녹였다.
한편 박효신은 지난 16일 새 싱글 ‘히어로’를 발표했다. 이 곡은 누군가를 위해 묵묵히 헌신하는 사람들, 보이지 않는 곳에서 사랑을 전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메시지와 희생과 사랑의 본질을 바라보며, 세상 모든 곳에서 자신만의 방식으로 ‘히어로’가 되는 사람들을 위한 메시지를 담았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살롱드립2'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