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보라, XR 뮤지컬 '문을 넘어' 주인공 캐스팅…오디션 발탁
- 입력 2025. 01.04. 11:45:00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배우 김보라가 XR 뮤지컬 '문을 넘어 'Hana : Starting Over''(이하 '문을 넘어')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김보라
김보라가 출연하는 XR 뮤지컬 '문을 넘어'는 자폐 스펙트럼을 가진 소녀 김하나가 새로운 학교로 전학하며 겪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한국예술종합학교가 2024 콘텐츠원캠퍼스 사업을 통해 제작한 '문을 넘어'는 혼합현실(Mixed Reality) 기술을 활용해 현실과 가상을 넘나드는 다양한 내면 세계를 체험할 수 있도록 구현한다. 예매 오픈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해 개막 전부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김보라는 여러 음악 서바이벌 프로그램과 OST, 드라마 '사랑의 안단테' 등 다양한 작품에 참여해 청아하면서도 파워풀한 보이스의 다재다능한 아티스트로 자리 잡았다. 지난해 뮤지컬 '페이지나'로 데뷔해 1인 2역을 안정적으로 소화하며 뮤지컬 배우로서도 입지를 다진 김보라는 이번 '문을 넘어' 오디션에서 주인공으로 당당히 발탁됐다. 두 번째 뮤지컬 도전을 통해 실력을 재차 증명할 것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김보라가 출연하는 뮤지컬 '문을 넘어'는 오는 1월 9일부터 11일까지 서울 동대문구 KOCCA 콘텐츠문화광장 스테이지66에서 공연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