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민호, 8년 만에 아시아 팬미팅 투어 'MINHOVERSE' 개최
- 입력 2025. 01.07. 11:19:59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배우 이민호가 아시아 팬미팅 투어 ‘MINHOVERSE’를 개최하고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이민호
오는 3월 서울을 시작으로 아시아 7개 도시에서 팬미팅 투어를 이어 나간다. 특히 이번 팬미팅은 지난 2017년 이후 약 8년 만에 열리는 글로벌 행사인 만큼 전세계 팬들과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함께 공개된 모노톤의 티저 포스터에는 블랙 롱 코트를 입은 이민호가 존재감을 가득 채우며 시선을 압도한다. 특히 광활한 시공간에 있는 듯한 모습으로 어딘가를 응시하며 바삐 걸어가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오랜만에 아시아 각 도시 팬들을 찾아가 직접 만나는 특별한 자리인 만큼 그간의 공백을 가득 채울 만큼 이민호의 색다른 모습과 다채로운 구성으로 현지 팬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간 다양한 작품을 통해 전 세계 ‘K-컨텐츠’ 열풍 중심에 서 있는 이민호는 ‘해외 한류 실태조사’의 최선호 한국 배우 순위에서 11년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이번 팬미팅을 통해 또 한 번 글로벌 스타의 입지를 굳건히 다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민호는 지난 1월 4일 첫방송 된 tvN 새 토일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에서 비밀스러운 미션을 가진 불청객이자 산부인과 의사 공룡 역으로 국내 최초 스페이스 오피스물에 도전, 또 한 번의 연기 변신에 나섰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톤즈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