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민희, '크라임씬 제로' 탐정 보조 낙점…"꼭 필요한 존재 되고파"
입력 2025. 01.24. 09:11:04

크래비티 민희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그룹 크래비티(CRAVITY) 민희가 '크라임씬 제로'를 통해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24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크래비티 민희가 넷플릭스(Netflix) 예능 '크라임씬'의 새로운 시즌 '크라임씬 제로'에 탐정 보조로 출연한다"고 전했다. '크라임씬 제로'는 용의자와 탐정이 된 플레이어들이 그들 가운데 숨어있는 범인을 찾아내는 롤플레잉 추리 게임이다.

민희는 센스 있는 순발력과 몰입감 있는 연기로 출연자들의 추리를 도우며 더욱 생생한 사건 현장을 그려낼 예정이다.

다수의 방송, 라디오, 콘텐츠를 통해 눈에 띄는 예능감과 재치 있는 입담을 보여준 민희는 음악 방송 고정 MC로도 활약하며 뛰어난 진행 능력과 출연자들과의 케미를 발산한 바 있다. 그는 이러한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활약으로 '크라임씬 제로'의 감초 같은 역할을 할 전망이다.

또한, '크라임씬'의 탐정 보조가 매 시즌 비주얼로 화제가 된 바, 186cm의 큰 키에 강렬한 비주얼의 소유자인 민희가 '크라임씬 제로'에서는 어떤 존재감을 펼쳐낼지 기대가 모인다.

소속사를 통해 민희는 "그동안 '크라임씬' 시리즈를 너무 재밌게 챙겨봤던 애청자인데, 이렇게 '크라임씬 제로'에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고, 감사하다. 그동안 쌓았던 데이터를 가지고 센스 있게 출연자분들을 보조하며 프로그램에 꼭 필요한 존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임하겠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민희가 속한 크래비티는 지난해 12월 싱글 앨범 '파인드 디 오르빗(FIND THE ORBIT)'으로 한터차트 기준 27만 3749장의 초동 판매량을 기록하며 자체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한편, '크라임씬 제로'는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