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들의 초콜릿 순간’ 베일에 싸인 ‘홍사장’ 최원영, 정체는? [Ce:스포]
- 입력 2025. 02.11. 23:20:00
-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휴먼 힐링 드라마가 시청자를 찾아간다.
'우리들의 초콜릿 순간'
11일 오후 방송되는 SBS 2부작 드라마 ‘우리들의 초콜릿 순간’(극본 조희숙, 연출 정지영)은 초콜릿 회사에 다니는 슬기, 현남, 순태 3인방과, 수제 초콜릿을 파는 신비로운 시계방의 주인 홍사장이 함께 발렌타인 데이 초콜릿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다. 이들의 갈등과 화해를 통해 ‘누구나 가지고 있는 고독, 그리고 관계를 통한 극복’에 대한 메시지를 던질 예정이다.
팀의 지원도 없이 공모전에 참여해야 하는 위기의 순간에도, 슬기의 ‘긍정’과 ‘열정’은 사그라 들지 않는다. 꿋꿋이 TF팀을 꾸려 나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슬기, 그 과정에서 또 다른 초콜릿 덕후 현남(공성하)과 분위기 메이커 순태(송지호)가 TF팀에 합류하는 과정, 그리고 이들이 최고의 초콜릿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흥미롭게 그려질 예정이다. 또한 이들의 든든한 조력자이자 베일에 싸인 과거를 지닌 인물 홍사장의 스토리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낼 것으로 예상된다.
과연 초콜릿 3인방이 발렌타인데이 공모전을 위한 TF팀을 무사히 꾸릴 수 있을지, 그리고 이들의 여정에 홍사장이 어떤 역할을 할지. 초콜릿처럼 달콤하지만 진한 여운을 남길 ‘우리들의 초콜릿 순간’ 1부는 이날 오후 11시 2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