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경규의 新 토크쇼 '미스터.리', 21일 첫 방송[공식]
- 입력 2025. 02.13. 22:45:31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MC계 대부' 이경규와 전문 입담꾼들의 비밀스러운 수다 한 마당이 펼쳐진다.
이경규
TV조선 신규 예능 프로그램 '모-던인물史 미스터.리'(이하 '미스터.리')가 오는 21일 금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미스터.리'는 한국 근현대사의 한 획을 그은 우리에게 친숙한 인물들의 듣도 보도 못한 비화를 각계 전문가들의 해석과 입담을 통해 들어보는 토크쇼다.
이경규를 필두로 정치, 사회, 경제, 역사, 연예계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이 역사 속 유명인들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시원하게 긁어주기 위해 한자리에 모인다.
제작진은 “우리가 알고 있던 내용이 아닌, 공개되지 않았던 비하인드 스토리에 집중한다는 점이 '미스터.리'의 차별점”이라며 “MC 이경규의 경험담과 전문 패널들의 새로운 해석 및 의견들이 흥미진진하게 전개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어 “'누구나 알지만, 아무도 몰랐던 그때 그 사람의 이야기'라는 주제를 늘 기억하며 시청자들에게 새롭고 놀라운 이야기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많은 기대를 당부했다.
'모-던인물史 미스터.리'는 오는 21일 오후 10시 시청자를 찾아간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조선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