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식스센스: 시티투어’ 화성 투어…별난 통닭→꼬치 중 가짜는?[Ce:스포]
- 입력 2025. 02.20. 20:40:00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조혜련, 허경환이 식센이들과 특급 케미스트리를 뽐낸다.
식스센스: 시티투어
20일 방송될 tvN ‘식스센스: 시티투어’ 2회에서는 수원 핫플레이스 속 숨은 가짜를 찾는 가운데 뼛속까지 코미디언인 조혜련과 허경환이 게스트로 출연해 즐거움을 더한다.
서울 중구 투어가 펼쳐진 지난 방송에서는 식센이들과 시청자들이 아이스크림과 조합한 가짜 메뉴를 만들어 실제로 판매하고 SNS 홍보 콘텐츠를 제작하며 온오프라인을 철저하게 준비한 제작진에게 제대로 당했다. 역대 최장기간, 최다 인원, 전문가가 투입돼 소상공인과 함께한 100일 간의 프로젝트였던 것.
이런 가운데 이번 세 음식 모두 등장부터 범상치 않은 비주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하는 것은 물론 맛으로 신뢰도를 높일 조짐이다. 특히 고경표는 “오늘이 1화보다 더 어려운 것 같아요”라고 말해 만만치 않은 난도를 예감케 한다. 더불어 출연진을 경악시킨 제작진의 은밀한 밑 작업(?)까지 공개된다고 해 본방송 시청 욕구를 더욱 상승시킨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마지막 핫플레이스까지 가는 곳마다 리얼한 분위기에 빠져든 조혜련의 “진짜” 퍼레이드에 송은이가 일침을 날린다. 소속사 대표 송은이와 소속 연예인 조혜련의 유쾌한 갑을 관계가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식스센스: 시티투어’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N '식스센스: 시티투어' 예고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