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핸썸가이즈' 윤경호, 친아들 전격 공개…K-아빠 모드 가동[Ce:스포]
- 입력 2025. 02.23. 19:40:00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윤경호의 친아들이 전격 공개된다.
'핸썸가이즈'
23일 방송되는 tvN '핸썸가이즈' 12회에서는 '경기도의 크리에이터 탐방 빙고 레이스'의 승부를 가리는 후반전 레이스가 펼쳐진다. 이와 함께 드라마 '중증외상센터'에서 항문외과 과장 역을 통해 '쁘띠유림'으로 최고의 인기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는 배우 윤경호가 게스트로 출연, 이이경-신승호와 함께 '핸썸 팀'으로 활약하며 '가이즈' 차태현-김동현-오상욱과 쫄깃한 대결을 펼친다.
윤경호는 빙고 레이스에서도 전방위적 활약을 펼친다는 전언이다. 윤경호는 퀴즈 풀이 중 이이경과 신승호가 전혀 감을 잡지 못하고 진땀을 쏟고 있는 가운데 번뜩이는 답안들을 연거푸 내놓아 희망의 싹을 틔우는가 하면, '타도 가이즈'를 외치며 관록의 리더십으로 동생들을 진두지휘한다. 급기야 몸을 사리지 않고 콘텐츠 촬영에 임하던 윤경호는 돌연 "방송에서 이런 모습까지 보이고 싶지는 않았다"라고 호소해 폭소를 자아내기도.
이처럼 '아들 바보 K-아빠'부터 '관록의 리더'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뽐낼 '대세 유림핑' 윤경호의 모습은 '핸썸가이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핸썸가이즈'는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N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