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상욱, '보물섬' 특별 출연…딸과 오붓한 시간 포착[공식]
입력 2025. 02.26. 12:13:24

보물섬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보물섬' 주상욱이 특별 출연한다.

26일 SBS 금토드라마 '보물섬'(극본 이명희, 연출 진창규) 제작진이 3회 본방송을 이틀 앞두고, 또 한 명의 특별한 배우 등장을 알렸다. 그 주인공은 부드러움과 카리스마를 넘나들며 안방극장을 장악한 주상욱이다.

사진 속 주상욱은 귀여운 여자 아이와 함께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해당 장면은 극 중 주상욱과 딸의 행복한 한 때를 포착한 것이라고. 주상욱이 아이를 품에 안은 채 동화책을 읽어주는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딸을 바라보는 주상욱의 눈빛에서 꿀이 뚝뚝 떨어져 눈길을 끈다. 딸바보 아빠의 모습 그 자체인 것. 눈빛과 표정만으로 이렇게 행복한 분위기를 만든 주상욱의 표현력이 놀랍다.

이와 함께 주상욱이 대체 '보물섬'에 무슨 역할로 등장하는 것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이와 관련 '보물섬' 제작진은 "주상욱은 이름만으로도 시청자에게 신뢰를 주는 배우이다. 배역과 어울릴 것 같아 출연 요청을 드렸는데, 흔쾌히 수락해줘 감사한 마음이다. 현장에서도 멋진 연기를 보여줬다. 특히 주상욱 배우가 어떤 역할로 등장하는지 주목해 주시면 좋을 것 같다.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주상욱의 특별 출연 소식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는 SBS 금토드라마 '보물섬' 3회는 2월 28일 금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