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청률 VS.] '그놈은 흑염룡' 문가영♥최현욱, 결별 위기 4.1% 동시간대 1위
- 입력 2025. 03.12. 08:43:08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그놈은 흑염룡' 시청률이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그놈은 흑염룡
12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1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그놈은 흑염룡'(극본 김수연, 연출 이수현) 8회는 전국 유료 가구 기준 4.1%를 기록했다. 이는 전국과 수도권 모두 케이블과 종편 포함 동시간대 1위 기록이다. 또한 tvN의 타깃 시청층인 2049 시청률은 전국 기준 1.3%를 기록, 지상파 포함 전채널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한창 알콩달콩한 연애를 하던 두 사람에게 창고 속에 봉인되어 있던 ‘흑역사 첫사랑’이라는 위기가 들이닥쳤다.
다락방 속 주연이 맡겨 놓은 물건 사이에서 흑염룡 모양의 피규어를 발견한 수정은 엔딩에서 싸늘한 표정으로 주연을 향해 ‘자물쇠 목걸이’를 내밀었다. 이어 “너 흑염룡이지?”라고 주연의 정체를 확인해 긴장감을 높였다.
과연 서로가 서로에게 큰 상처를 남겼던 ‘흑역사 첫사랑’이라는 것을 알게 된 수정과 주연이 과거의 아픔을 청산하고 두 번째 로맨스를 제대로 다시 시작할 수 있을지 관심이 증폭된다. 그런가 하면, 김신원(곽시양 분)의 진심에 서하진(임세미 분)이 마음을 열며 두 사람의 로맨스가 시작되면서 또 다른 설렘을 선사했다.
'그놈은 흑염룡'은 매주 월, 화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N '그놈은 흑염룡'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