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태리, 첫 단독 팬미팅 'We Tell' 공식 포스터 공개…25일 예매 시작
- 입력 2025. 03.20. 11:45:19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배우 김태리의 첫 팬미팅 ‘We Tell’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김태리
최근 팬미팅 소식으로 많은 팬들의 관심을 모았던 김태리가 팬미팅 공식 포스터와 함께 예매 일정을 공개했다. 그녀의 팬미팅 ‘We Tell’은 오는 4월 19일, 20일 총 2회차에 걸쳐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진행된다.
김태리의 팬미팅 ‘We Tell’은 그녀의 데뷔 후 첫 단독 팬미팅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 2016년 영화 ‘아가씨’로 괴물 신인의 등장을 알렸던 그녀가 어느덧 ‘믿보태리’, ‘갓태리’ 등 여러 수식어와 함께 대중에게 사랑받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만큼 그녀의 팬미팅 소식에 많은 팬들이 반가움과 기대감을 드러냈다. 특히, 김태리는 그간 브이 라이브, 유튜브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적극적으로 이어왔던 바, 이번 팬미팅으로 또 한 번 팬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김태리의 팬미팅 ‘We Tell’의 예매는 오는 3월 25일 19시에 인터파크에서 단독 오픈하며 자세한 사항은 추후 안내될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매니지먼트 mm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