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태오, '감자연구소' 마성의 소장남 활약…주말 여심 저격
- 입력 2025. 03.24. 10:15:49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배우 강태오가 '불여시' 플러팅을 선보이며 '강폭스' 탄생을 알렸다.
강태오
강태오는 지난 23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감자연구소'(연출 강일수·심재현, 극본 김호수, 기획 CJ ENM 스튜디오스, 제작 (주)초록뱀미디어)에서 여심을 쥐락펴락하는 소백호로 분하며 '로코 최감자'로 우뚝 섰다.
예상치 못한 반전 매력도 만날 수 있었다. 소백호는 절친 이옹주(김가은 분)와 남동생 김환경(신현승 분)의 교제 소식을 접한 뒤 충격받아 가출한 김미경에게 "혼자 못 재우겠다"라며 "다정한 거 아니고 수작 부리는 것"이라고 직진 고백을 날렸다. "싫어?"라고 되묻는 소백호의 박력 넘치는 모습은 설렘 수치를 최고로 높이며 주말 여심을 올킬했다.
이처럼 강태오는 다정하면서도 능글맞은 플러팅부터 박력 넘치는 직진 고백까지, 소장하고 싶은 마성의 '강폭스' 매력을 그려내고 있다. 매회 여심을 저격하며 '로코 최감자'에 등극한 강태오가 펼칠 '플러팅 마법'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강태오가 출연하는 '감자연구소'는 매주 토, 일 밤 오후 9시 20분 tvN에서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N '감자연구소'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