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돌' 박수홍, 55세 늦깎이 초보 아빠의 올타임 독박육아[Ce:스포]
- 입력 2025. 03.26. 20:30:00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KBS2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 4개월 된 재이를 둔 아빠 박수홍이 첫 올타임 독박육아에 도전, 늦깎이 아빠의 현실 육아 분투기를 보여준다.
슈돌
26일 방송되는 ‘슈돌’ 566회는 ‘아빠는 절대 지치지 않아’ 편으로 3MC 박수홍, 최지우, 안영미와 슈퍼맨 오종혁이 함께한다. 이중 박수홍은 지금껏 아내 김다예와 재이를 같이 돌보며 공동 육아를 해왔던 바. 박수홍이 첫 올타임 독박 육아에 도전한다고 해 지천명 아빠 박수홍이 잘 해낼 수 있을지 기대감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한복을 입혀도 울지 않던 순둥이 재이가 옷을 갈아 입히는 아빠의 어설픈 손길에 칭얼대기 시작해 박수홍을 멘붕에 빠지게 한다. 박수홍은 “미안해, 미안해”를 연발하며 재이 옷 갈아 입히기에 성공한다. 박수홍이 진땀을 쏟은 후 털썩 주저 앉자 MC 최지우는 “벌써 방전됐어요?”라며 걱정 어린 눈빛을 보낸다고.
체력이 바닥난 박수홍은 “아빠랑 누워있기 놀이 할래?”라며 생존 육아 전략을 선택해 폭소를 유발한다. 무릎까지 꿇고 땀을 뻘뻘 흘리며 재이와 놀아주던 박수홍은 시계를 보고는 “아직 1시밖에 안됐다고?”라며 경악했다는 후문.
재이에 대한 사랑은 100점이지만 체력은 조금(?) 부족한 초보 아빠 박수홍이 무사히 독박 육아를 끝낼 수 있을지 ‘슈돌’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상승된다.
‘슈돌’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BS2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