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민석, 지창욱 품으로…스프링 컴퍼니와 전속계약 [공식]
- 입력 2025. 04.03. 10:20:17
-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배우 김민석이 스프링 컴퍼니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김민석
스프링 컴퍼니는 3일 김민석과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알리며 “작품마다 독창적인 캐릭터와 개성 강한 연기로 존재감을 드러낸 배우 김민석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그가 본인의 역량과 매력을 십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최근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Mr. 플랑크톤’에서 까칠한 날라리처럼 보이지만 주변을 살뜰히 챙기는 ‘까리’ 유기호로 연기 변신을 시도, 극중 다양한 인물과 호흡하며 존재감을 보여주기도 했다. 여기에 김민석은 통쾌한 리얼 생존 액션과 성장 서사로 인기를 모은 영화 ‘샤크: 더 비기닝’의 후속작 ‘샤크: 더 스톰’에 출연해 강렬한 모습을 또 한 번 선보일 예정이다. ‘샤크: 더 스톰’은 오는 2025년 공개를 앞두고 있다.
김민석은 tvN 드라마 ‘태풍상사’부터 영화 ‘노이즈’ ‘열대야’ ‘무서운 이야기4’ 출연을 확정 짓고,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스프링 컴퍼니에는 지창욱, 공재경, 박성준, 박정원, 이성우, 최광제 등이 소속되어 있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스프링 컴퍼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