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 시우민 '뮤뱅' 출연 불발에 "논의 방향·기대에 차이 있었기 때문"
- 입력 2025. 04.04. 14:48:33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KBS 측이 그룹 엑소(EXO) 시우민의 '뮤직뱅크' 출연 불발과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시우민
4일 KBS 측은 시청자 청원 게시판에 올라온 '시우민의 '뮤직뱅크' 출연 불발에 대한 공정하고 솔직한 답변 부탁드립니다'라는 제목의 게시물에 답변을 게재했다.
방송사 측은 "제작진은 방송을 앞두고 시우민씨 측과 출연 여부에 대해 협의를 이어왔다. 다만 그 과정에서 논의의 방향이나 기대에 차이가 있었던 것으로 이해하고 있다"면서 "'뮤직뱅크'는 모든 기획사와 아티스트에게 열려 있으며, 라인업은 출연을 희망하는 가수들과의 소통을 바탕으로 무대 구성, 프로그램 흐름 등 다양한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해 결정된다"고 전했다.
앞서 시우민 소속사 INB100의 모회사 원헌드레드는 "KBS 측이 비공식적으로 KBS2 '뮤직뱅크' 등 SM엔터테인먼트 가수들이 출연하는 프로그램에 시우민이 동시 출연하는 것은 불가능하다는 입장을 전해왔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KBS는 해당 주장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반박했다.
한편 시우민은 지난달 10일 미니 2집 '인터뷰 엑스(Interview X)'를 발매했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