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은비, 변준필과 17년 열애 끝 결혼 "우리 마음에 꽃피어"
입력 2025. 04.07. 18:43:17

강은비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배우 강은비가 결혼 소감을 밝혔다.

강은비는 7일 자신의 SNS에 "비 오는 날씨에도 저희를 축하하러 와 주셔서 정말 정말 고맙고 또 고맙다"며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비 덕분에 더 로맨틱하고, 여러분 덕분에 더 따뜻했던 하루였다"며 "우산도 축복도 가득 들고 와 주신 덕분에 저희는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신랑신부가 됐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그날의 감동 평생 간직하면서 둘이서 알콩달콩 예쁘게 잘 살겠다"고 덧붙였다.

강은비의 남편은 2008년 당시 같은 학교에 다녔던 동갑내기 얼짱 출신 변준필이다.

앞서 강은비는 지난달 "언제나 한결같이 곁에서 지켜주고 기다려 주고 제게 마음의 안식처를 만들어주는 묵묵한 나무처럼 절 지켜 줬다"라며 "그렇게 17년의 세월을 함께 보내다가 드디어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 저희는 결혼 준비하면서 싸움도 다툼도 없이 서로 기다렸다는 듯이 첫 연애를 시작하는 사람처럼 결혼을 준비했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1986년생인 강은비는 2005년 영화 '몽정기2'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포도밭 그 사나이', '솔약국집 아들들' 등에 출연했고, 2017년 인터넷 방송 BJ로 전향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강은비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