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셀럽이슈] 이상민, 조용히 유부남 됐다…홍석천→김지민 축하 물결
- 입력 2025. 05.02. 12:13:49
-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그룹 룰라 출신 방송인 이상민이 이혼 20년 만에 재혼 소식을 알린 가운데, 동료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이상민
지난달 30일 이상민의 재혼설이 불거졌다. 한 매체는 이상민은 연인과 좋은 만남을 이어오던 중 결혼을 약속했다고 보도했다.
이후 이상민은 손편지를 통해 재혼 사실을 인정했다. 그는 "제게 많이 사랑하는 한 사람이 생겼다. 그녀와 인생 2막을 함께 나아가려고 한다"며 "뒤늦게 찾은 소중한 사람인 만큼 너무 조심스러워 주변 분들에게도 알리는 게 늦어졌다. 놀라셨겠지만 함께 기뻐해 주시고 축복해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혼인신고 후 SBS '미운 우리 새끼' 녹화에 참여해 큰 축하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SBS 측에 따르면 관련 내용은 오는 5월 11일 방송될 예정이다.
이상민의 깜짝 재혼 소식에 동료 연예인들의 축하가 줄을 이었다. 홍석천은 "오호, 남들 다 가는데 나만 못 가네"라며 유쾌하게 축하했고, 김지민은 "어제 함께 있었던 1인으로서 더 행복하다"고 글을 남겼다. 셰프 이연복은 "같이 밥 먹자"고 축하 메시지를 남겼다.
이 외에도 효민, 심진화, 신지, 하하, 장성규, 송가인 등 수많은 스타가 20년 만에 새 가정을 꾸리는 이상민에게 진심 어린 축하를 보냈다.
다만, 이상민이 출연하고 있는 '미운 우리 새끼' '신발 벗고 돌싱포맨' 등이 돌싱 관련 예능 프로그램인 만큼, 재혼과 함께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게 될지 이목이 쏠렸다. 이와 관련해서 SBS 측은 "아직 논의된 바 없다"고 말을 아꼈다.
한편, 이상민은 지난 1994년 혼성그룹 룰라로 데뷔했다. 1990년대 말부터는 샤크라, 샵, 컨츄리꼬꼬 등 제작자로 활동했다,
그는 지난 2004년 가수 출신 배우 이혜영과 결혼했으나 1년 만에 이혼했다. 이혼 후 사업 실패 등으로 69억 원에 달하는 빚을 떠안았고, 빚을 갚는 콘셉트로 방송을 이어왔다. 지난해 모든 빚을 청산했다고 밝힌 바 있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