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윤정·신시아·강유석·한예지, OST로 '언슬전' 피날레
- 입력 2025. 05.14. 13:39:06
-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배우 고윤정, 신시아, 강유석, 한예지가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의 마지막 OST 가창자로 나선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14일 스튜디오 마음C에 따르면, 고윤정(오이영 역), 신시아(표남경 역), 강유석(엄재일 역), 한예지(김사비 역)가 부른 tvN 토일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연출 이민수, 극본 김송희) Part 10 OST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특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Part 10 OST는 드라마를 책임지는 배우진이 총출동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속 미도와 파라솔과는 또 다른 풋풋하고 발랄한 매력으로 드라마 피날레를 장식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OST는 회차를 거듭할수록 덩달아 그 인기 역시 치솟고 있다. 이를 입증하듯, 도경수가 부른 '영원해'와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부른 '그날이 오면'은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인 멜론 TOP100에 진입하는 쾌거를 안았다. 이 가운데, '그날이 오면'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는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본편 역시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에 이름을 올리며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고윤정, 신시아, 강유석, 한예지의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Part 10 OST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스튜디오 마음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