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놀면 뭐하니?’ 이이경, ‘중식 여신’ 박은영 앞 뚝딱+샤이 모드 “쑥스러워”
- 입력 2025. 05.17. 18:30:00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놀면 뭐하니?’ 이이경이 ‘중식 여신’ 박은영 셰프와 7개월 만에 홍콩에서 재회한다.
놀면 뭐하니?
17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안지선 이도은 방성수/작가 노민선)에서는 홍콩으로 배달을 떠난 주우재, 박진주, 이이경, 미주의 ‘배달의 놀뭐-홍콩’ 2편이 공개된다.
7개월 만에 재회한 두 사람은 레트로 느낌 가득한 홍콩 야경을 함께 즐기며 거리를 걷는다. 현재 홍콩의 유명 레스토랑에서 근무 중인 박은영 셰프는 “여기서 보니 반갑다”라며 이이경을 에스코트하고, 이이경은 “생각보다 쑥스럽다”라면서 수줍음에 눈도 마주치지 못한 채 뚝딱거린다. 사고회로가 고장 난 이이경의 모습에 박은영 셰프가 웃음을 터뜨려, 둘 사이 무슨 일이 있었는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지난 방송 이후 지인들에게 많은 연락을 받았다는 두 사람. 이에 대해 이이경은 전현무의 질문을 받은 후기와 방송을 본 엄마의 소감을 이야기해 관심이 모인다.
이어 박은영 셰프는 이이경을 설레게 하는 애프터 신청을 한다. 멤버들과 함께 초대를 받은 이이경이 향한 곳은 어디일지 본 방송에 관심이 집중된다.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놀면 뭐하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