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mysql_fetch_assoc(): supplied argument is not a valid MySQL result resource in /home/chicnews/m/counter/mcount.cgi on line 11
‘전참시’ 아이들, 마의 7년 극복→완전체 재계약 비화 최초 공개
‘전참시’ 아이들, 마의 7년 극복→완전체 재계약 비화 최초 공개
입력 2025. 05.17. 23:16:10

'전참시'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그룹 아이들이 완전체 재계약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17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아이들의 유쾌한 일상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아이들 민니의 집이 최초 공개된다. 감성이 물씬 풍기는 인테리어는 물론 패션템이 가득한 옷방과 남산이 보이는 테라스가 참견인들의 눈길을 끌 예정이다. 한편 민니의 새로운 집에 처음 놀러 온 멤버들이 “이렇게 좋은 집 처음 와 본다”라며 연신 감탄을 터트리며 분위기가 후끈 달아올랐는데. 급기야 민니는 입 터진 멤버들을 향해 “한 명씩 말해”라며 팩폭(?)을 날려 웃음을 자아낸다.

집주인 민니는 데뷔 7주년을 맞아 집들이 겸 회식을 위해 요리 실력을 선보인다. 민니표 태국 요리에 이어, 우기도 팔을 걷어붙이고 중국 요리에 나서는데. 글로벌 아이돌다운 부엌 풍경이 보는 이들의 흥미를 더한다. 요리를 맛본 멤버들의 반응은 어땠을지, 왁자지껄한 집들이 현장이 공개될 본방송에 기대가 모인다.

그런가 하면 아이들은 어디에서도 밝히지 않았던 완전체 재계약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며 눈길을 끈다. 아이들은 작년 진행된 ‘2024 MMA’에서 대상 수상 후 무대에서 완전체 재계약 사실을 공식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무대에 올라가기 직전 대기실에서 계약서에 도장을 찍게 된 사연과 멤버들의 속마음이 밝혀질 예정이다. 처음으로 언급될 아이들의 완전체 재계약 비하인드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더 나아가 아이들은 서로의 첫인상을 회상하는가 하면 과거 다툼 썰을 털어놓는 등 솔직한 토크 타임을 갖는다. 달라도 너무 다른 멤버들의 성향에 식사 분위기가 고조되며 ‘들망진창’한 매력을 뽐냈다는 후문. ‘마의 7년’을 극복한 멤버들의 심경은 물론, 그동안 들을 수 없었던 리얼 100% 뒷이야기가 흥미를 끌 전망이다.

‘전참시’는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