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블스 플랜' 최종 우승자 정현규 "수단과 방법 가리지 않았다"
- 입력 2025. 05.21. 10:06:46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넷플릭스 예능 '데블스 플랜: 데스룸'이 우승자가 탄생하며 역대급 독하고 치열한 악마의 두 번째 계획을 마쳤다.
데블스 플랜: 데스룸
'데블스 플랜: 데스룸'은 지난 20일 공개된 최종회에서 반전에 반전이 거듭되며 강력한 몰입도를 선사했다. 다섯 번째 메인매치 ‘균형의 만칼라’에서 탈락 위기에 놓였던 정현규의 회심의 반격, 그리고 연합의 예상밖 재편으로 희비가 엇갈렸다. 함께 치열하게 게임을 했던 플레이어의 탈락은 그가 속해 있던 연합을 눈물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한 플레이어가 그동안 꽁꽁 숨겨왔던 비밀이 드러나면서 남은 다른 플레이어들의 충격과 분노가 거세게 휘몰아쳤다.
'데블스 플랜: 데스룸'은 ‘두뇌 서바이벌 마스터’ 정종연 PD의 서바이벌답게 새롭고 강력한 게임과 정교한 룰로 높은 몰입도를 선사했다. 게임에 진심인 14인의 플레이어들의 각양각색의 캐릭터 플레이, 그리고 연합과 배신, 그 속에 숨어 있는 반전의 비밀로 서바이벌 예능의 쾌감을 극대화했다. 특히 오직 승리를 위해 모든 걸 내던지는 플레이어들의 열띤 승부욕과 짜릿한 전략, 그리고 관계성의 변화를 보는 즐거움이 전 세계를 사로잡았다.
뜨거운 인기 속 '데블스 플랜: 데스룸'은 오는 23일(금) 서울 성수동에서 팬이벤트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현재 미국에서 활동 중인 배우 저스틴 H. 민을 비롯해 강지영, 김하린, 박상연, 세븐하이, 손은유, 윤소희, 이세돌, 이승현, 정현규, 최현준, 티노, 그리고 정종연 PD가 참석한다.
'데블스 플랜: 데스룸'은 오직 넷플릭스에서 만날 수 있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넷플릭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