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나래, 13년만 '개콘' 출격…절친 장도연과 특급케미 뽐낸다
- 입력 2025. 06.01. 11:32:39
-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코미디언 박나래가 오랜만에 '개그콘서트'에 출격해 공개 코미디 여왕다운 막강 개그력을 뽐낸다.
박나래-장도연
박나래는 1일 밤 방송되는 KBS2 '개그콘서트'에 절친 코미디언 장도연과 함께 출연한다. 이는 무려 13년 만의 귀환이라는 점에서 매우 뜻깊다.
앞서 박나래는 패션의 난해함을 웃음으로 풍자한 '개그콘서트' 코너 '패션 넘버 5'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메가톤급 웃음 폭탄을 선사했던 바다. 이번엔 코너 '데프콘 썸 어때요'와 '챗플릭스'에 특별 출연해 관객들을 포복절도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박나래는 지난달 29일 자신의 SNS에 '패션 넘버 5' 시그니처 포즈를 취한 모습을 게재하며 오랜만에 '개그콘서트' 나들이에 대한 설렘을 한껏 드러내기도. 특히 박나래는 장도연과 여전한 폼을 자랑하는 시크한 모델 포즈를 선보여 시선을 강탈했다.
박나래는 홍보사 이앤피컴퍼니(ENP COMPANY)를 통해 "도연이와 오랜만에 '개그콘서트'에 출연했는데, 매우 설레고 행복한 시간이었다. 즐겁게 촬영한 만큼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박나래는 현재 MBC '나 혼자 산다' '구해줘! 홈즈', tvN '놀라운 토요일', 유튜브 '나래식' 등을 통해 전천후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박나래의 맹활약이 기대되는 '개그콘서트' 1124회는 1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이앤피컴퍼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