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준현, 원곡의 감동을 그대로 재현한 ‘녹턴’ 음원 화제
- 입력 2025. 07.10. 14:14:24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개그맨 김준현이 노래까지 접수했다.
김준현
김준현이 지난 4일 이은미 원곡 ‘녹턴’ 리메이크 음원을 공개하자 리스너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그간 김준현은 방송과 무대를 통해 뛰어난 가창력과 음악적 감각을 꾸준히 보여줬다. 그 중 2019년 KBS2 ‘불후의 명곡’ 개그스타 특집에서 ‘녹턴’으로 우승을 차지한 경연 영상이 꾸준히 알고리즘에 노출되며 오랜 시간 사랑받아 왔고, 이에 힘입어 새롭게 공개된 ‘녹턴’은 2025년 버전으로 재해석 되어 눈길을 끈다.
‘녹턴’ 리메이크 음원의 매력을 전방위적으로 알리고자 김준현은 홍보 활동에도 박차를 가했다. 같은 날 스페셜 라이브 클립 영상이 공개되었고, KBS2 ‘더 시즌즈- 박보검의 칸타빌레’에도 출연해 무대 위 재주꾼의 존재감을 입증했다.
예능에서는 독보적인 캐릭터의 개그맨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고, 때로는 MC로서 특유의 유쾌한 진행을 아낌없이 발휘하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 김준현이 앞으로 음악 활동을 통해 어떤 활약을 펼치게 될 지 기대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원곡의 감동을 재현한 김준현의 ‘녹턴’ 리메이크 음원은 현재 각종 온라인 음원 플랫폼을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스페셜 라이브 클립 영상은 유튜브 ‘기억 프로젝트’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M C&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