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변우석, 고액 기부자 모임 '아너스클럽' 회원 위촉
- 입력 2025. 07.14. 16:12:10
-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배우 변우석이 '희망브리지 아너스클럽'에 이름을 올렸다.
변우석
14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배우 변우석을 고액 기부자 모임인 '희망브리지 아너스클럽' 회원으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희망브리지 아너스클럽'은 1억원 이상 희망브리지에 기부한 개인 고액기부자 네트워크로, 국가적 재난 대응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나눔리더 클럽이다. 변우석은 지난 4월, 울산·경북·경남 지역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 피해 이웃을 위해 희망브리지에 1억원을 기부하며 아너스클럽 정회원으로 가입했다.
희망브리지 신훈 사무총장은 "변우석 배우처럼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는 분들의 나눔은 사회에 미치는 파급력이 매우 크다"며 "선한 영향력으로 따뜻한 변화를 만들어가는 변우석 배우가 앞으로도 아너스클럽 회원으로서 이 사회에 더 많은 희망을 비추어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1961년 전국 언론사와 사회단체가 함께 설립한 재난 구호모금 전문기관이다. 재난 발생 시 긴급구호, 성금 모금 및 배분, 지역공동체 회복, 취약계층 지원 등 다양한 구호 활동을 수행하고 있으며, 필요한 물적 자원을 신속히 지원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