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호, 팬사인회 취소…주최 측 "혼란드려 죄송, 8월로 연기"
입력 2025. 07.23. 23:49:53

김선호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배우 김선호의 팬사인회가 취소됐다.

22일 김선호가 모델로 있는 모 화장품 브랜드 측은 SNS를 통해 "지난 20일 마감된 김선호 팬사인회 이벤트 당첨자 발표와 관련해 팬 여러분들에게 혼란과 불편을 드린 점 깊이 사과드린다"며 "보다 공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운영을 위해 7월 공지했던 팬사인회는 부득이하게 취소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일을 계기로 부족한 점을 보완해서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이벤트 재개최 관련 공지를 안내해 드리겠다. 참여를 기대해 주셨던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응모에 참여한 고객님 중 환불을 원하시는 고객님께는 환불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이번 일을 계기로, 앞으로 이벤트 운영과 커뮤니케이션 전반에 있어 더욱 신중하고 책임감 있는 자세로 임할 것을 약속드린다"며 "다시 한 번 소중한 시간을 내어 참여해주신 팬 여러분, 그리고 아티스트에게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

이후 23일 화장품 브랜드 측은 조정된 팬사인회 일정을 안내했다. 공지에 따르면 행사 일정은 8월 17일이며, 초청 인원은 전원 새롭게 추첨한 총 80명이다. 당첨자 발표일은 8월 6일, 발표 방식은 추후 안내 예정이다.

이와 함께 "기존 발표된 당첨자 50명은 자동 당첨 취소 처리되며, 응모 고객 전원은 아래와 같이 선택이 가능하다"라며 응모권 환불, 혹은 응모권 유지 시 8월 17일 팬사인회 대상자 재추첨에 자동 포함됨을 알렸다.

한편, 김선호는 올 하반기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이 사랑 통역 되나요?'로 글로벌 시청자들과 만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