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송영규, 출연작 '아이쇼핑'·'트라이' 줄비상…"최대한 편집"
입력 2025. 07.25. 17:43:39

송영규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음주운전 혐의가 뒤늦게 알려진 배우 송영규의 출연 드라마들이 편집 작업에 돌입한다.

2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새 금토드라마 '트라이: 우리는 기적이 된다'(이하 '트라이') 측은 송영규의 음주운전 소식이 전해진 뒤, 이와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트라이' 측은 "이번 주 방영될 회차는 글로벌 OTT를 포함해 이미 송출 준비가 완료된 상황이기에, 당장 편집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면서도 "향후 등장 장면에 대해서는 본편 스토리 전개에 영향을 주지 않는 선에서 최대한 편집하는 방향으로 논의 중"이라고 전했다.

현재 방영 중인 '아이쇼핑' 측도 송영규의 출연과 관련해 "사전제작 드라마로 모든 촬영이 완료된 상황이라 완전히 편집하기는 어렵다"며 "극의 흐름과 시청 이해에 영향을 주지 않는 범위 내에서 최대한 불편함이 없도록 편집할 예정"이라고 했다.

송영규는 지난달 19일 오후 11시께 용인시 기흥구에서 처인구까지 약 5km를 만취 상태로 운전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에 경기 용인동부경찰서는 지난달 말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로 송영규를 수원지검에 불구속 송치했다.

이로 인해 송영규는 현재 공연 중인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에서도 하차를 결정했다. 오늘(25일) 공연만 캐스팅 변경이 불가능해 부득이하게 무대에 오르고 이후 하차 수순을 밟는다.

한편 송영규는 드라마 '미생', '응답하라 1988', '스토브리그', '수리남', '카지노', 영화 '극한 직업'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활약한 배우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