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쇼핑’ 원진아, 결국 무너지나…김진영에게 밟힌 채 절체절명의 위기
- 입력 2025. 07.28. 21:51:47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아이쇼핑’이 오늘(28일) 밤, 한층 더 강렬한 서스펜스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아이쇼핑
28일 방송되는 ENA 월화드라마 ‘아이쇼핑’(극본 안소정, 연출 오기환) 3회에서는 김아현(원진아 분)과 복수를 결심한 아이들, 그리고 그들을 집요하게 추격하는 인간병기 정현(김진영 분) 간의 숨 막히는 추격전이 펼쳐진다.
아이들의 반격이 본격화한 가운데, 3회 방송 날인 오늘 공개된 스틸에는 아이들과 비밀 조직의 실질적인 운영자 정현의 물러설 수 없는 정면 승부가 담겨 있다.
아현을 필두로, 주안(안지호 분)과 소미는 카드키에 숨겨진 단서를 찾기 위해 행동에 나선다. 상처투성이 얼굴에 날카로운 눈빛을 띤 석수(오승준 분)의 모습은 일촉즉발의 상황에 놓인 아이들의 처지를 암시하며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이어 또 다른 스틸에서는 끝내 정현에게 붙잡히고 만 아현의 위태로운 모습이 공개돼 충격을 안긴다. 분노에 찬 얼굴의 정현, 필사적으로 저항하는 아현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과연 아현은 자신과 아이들을 끈질기게 노리는 정현으로부터 무사히 빠져나올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아이들과 정현의 목숨을 건 격돌은 오늘 밤, 눈을 뗄 수 없는 팽팽한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이쇼핑’은 이날 오후 10시 3회가 방송되며 OTT독점으로 티빙(TVING)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ENA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