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강민 '최애가 나타났다!' 출연…첫 BL 연기 도전
입력 2025. 08.05. 16:00:32

김강민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배우 김강민이 '최애가 나타났다!'에 캐스팅됐다.

5일 소속사 빌리언스 측은 김강민이 오는 29일 공개되는 웹드라마 '최애가 나타났다!'에 주인공 최시열 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최애가 나타났다!'는 국민 아이돌 에이원의 멤버 시열과 그를 덕질하는 고등학교 선생님 애준의 이야기를 그린 BL 로맨틱 코미디로, 미스터블루, 카카오페이지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동시 연재 당시 높은 평점을 기록한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최애가 나타났다!'에서 김강민은 애준의 덕질 상대인 에이원의 멤버 시열 역을 맡았다. 탄탄하게 쌓아온 연기력을 바탕으로 시열의 다양한 감정과 심리 변화를 섬세한 연기로 그려내며 강력한 몰입감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2016년 모델로 데뷔한 김강민은 2019년 배우로 전향해 웹드라마 '알랑말랑', '라이크'를 시작으로 KBS2 '영혼수선공', '현재는 아름다워', tvN '간 떨어지는 동거', MBC '옷소매 붉은 끝동'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장르와 배역을 불문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증명했다.

한편 '최애가 나타났다!'는 오는 29일 티빙, 왓챠, 헤븐리, KT Genie TV, LG U+ TV, SK B tv, 일본은 후지 TV의 OTT 플랫폼 FOD, 미주는 아이치이(iQIYI), 그 외 가가울랄라(GagaOOLala)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빌리언스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