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이슈] 수지가 결혼한다고?…소속사 대표 "유언비어, 걸리면 혼나"
입력 2025. 08.29. 09:14:57

수지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가수 겸 배우 수지가 난데없이 결혼설에 휘말린 가운데,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드러났다.

지난 28일 한 누리꾼은 결혼·육아 정보 공유 카페를 통해 "수지가 OOO 대표랑 결혼한다. 곧 발표가 나올 거다. 수지가 수지 맞았다. 잘 어울린다"는 글이 게재됐다.

수지가 한 뷰티기업 대표와 결혼을 한다는 내용의 지라시는 곧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로 확산됐다.

이에 수지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김장균 대표가 루머 진화에 나섰다. 그는 28일 자신의 SNS에 "유언비어 퍼트리다 걸리면 혼난다"라고 경고성 글을 남겼다.

김 대표가 직접 소속 배우 루머를 일축한 것은 두 번째다. 지난 2018년 배우 공유와 정유미의 결혼설이 돌았을 때도 "곧 얼굴 한 번 봅시다"라고 강경 대응을 예고한 바 있다.

누리꾼들은 김 대표의 SNS에 "루머 퍼트린 사람, 악플 다는 사람 다 고소 부탁드린다" "강력하게 처벌해야 한다" "행동으로 보여달라"라고 댓글을 달았다.

한편, 수지는 오는 10월 3일 넷플릭스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 공개를 앞두고 있다. 천년 만에 깨어난 경력 단절 램프의 정령 지니(김우빈)가 감정 결여 인간 가영(수지)을 만나 세 가지 소원을 두고 벌이는 스트레스 제로, 아는 맛 생사여탈 로맨틱 코미디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