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신, 비트인터렉티브와 전속계약 체결…포레스텔라·뉴비트와 한솥밥
- 입력 2025. 09.16. 07:33:08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신인 배우 유신이 비트인터렉티브와 손잡고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
유신
16일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비트인터렉티브는 “유신과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오는 19일 첫 공개되는 드라마 ‘거짓말, 뱀파이어가 어디 있어?’ 출연을 시작으로 당사와 함께 본격적인 행보에 나서는 유신에게 적극적인 지원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최근 유신은 드라마 ‘내 파트너는 악마’에 주연 시안 역으로 출연해 냉혹하면서도 치명적인 매력의 악마를 흡인력 있게 표현했으며, ‘레드몬스터 : 악마를 향한 복수’에서도 주연 민혁 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또 가수 비비(BIBI)의 ‘Burn it (feat. DEAN) (번 잇)’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이력도 있다.
이어 유신이 출연을 확정한 ‘거짓말, 뱀파이어가 어디 있어?’는 동명의 BL 웹툰을 원작으로 제작된 미드폼 8부작 드라마다. 극 중 유신은 책임감 넘치는 ‘철벽’ 리더 뱀파이어 이주원으로 변신해 판타지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유신은 다양한 작품을 통해 자신만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 줄 계획이다. 비트인터렉티브 합류를 새로운 출발점으로 삼아 풍부한 잠재력을 증명할 유신의 앞으로 행보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유신이 출연하는 ‘거짓말, 뱀파이어가 어디 있어?’는 오는 19일부터 매주 금요일 2화씩 4주에 걸쳐 국내는 KT GenieTV, SK Btv, 티빙, 웨이브, 헤븐리, 스카이라이프, 홈초이스에서 공개되고, 미주 지역은 아이치이(iQIYI), 동남아시아 지역은 가가울랄라(GagaOOLala) 플랫폼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다. 일본은 10월 중 서비스 예정이다.
비트인터렉티브는 창의적이며 전문적인 역량을 갖춰 수준 높은 콘텐츠를 개발하고, 아티스트의 유니크한 감성을 전 세계와 소통하는 유니버스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다. 유신과 함께 배우 박인환,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와 멤버 고우림, 보이그룹 뉴비트(NEWBEAT)가 소속돼 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비트인터렉티브, 드림엔진스튜디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