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는 솔로’ 28기 현숙VS순자, 상철 두고 불꽃 신경전 [Ce:스포]
- 입력 2025. 09.24. 17:00:40
-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28기 현숙과 순자가 상철을 두고 화끈하게 맞붙는다.
'나는 솔로'
24일 오후 방송되는 SBS플러스, ENA ‘나는 솔로’에서는 상철을 지키려는 현숙과 넘보는 순자의 ‘불꽃 혈투’가 펼쳐진다.
앞서 현숙은 첫 데이트에서 상철을 선택, ‘폭풍 애교’ 넘치는 반전 데이트를 하고 돌아온 상황. 이날 현숙은 모두가 모인 숙소 거실에서 상철에게 “아직 끝나지 않았다. 상철, 부지런히 노력해! 1순위 금방 (다른 남자들에게) 훅 뺏긴다”라고 경고한다. 이어 그는 “아직은 네가 1순위야”라며 상철의 어깨에 얼굴을 푹 파묻는 스킨십을 시전해 상철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한다.
상철의 곁에서 쉴 틈 없이 로맨스 결계를 치는 현숙의 모습에 순자는 불타는 승부욕을 감추지 못한다. 순자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와, 이 울타리 어떻게 넘어가야 돼? 쉽지 않은데?”라면서 “(현숙이) ‘상철은 내 남자야’라고 했지만 정말? 그가 흔들리지 않을까?”라고 삼각 로맨스 전쟁에 뛰어들 태세를 보인다. 과연 상철이 현숙과 순자의 라이벌 대전에서 누구에게 더 흔들릴지 폭풍 관심이 쏠린다.
‘나는 솔로’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플러스, ENA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