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다 매워! 지미의 상담소’ 시즌3, 내년 1월 공개…에미상 노미네이트
입력 2025. 10.22. 16:16:41

'맵다 매워! 지미의 상담소' 시즌3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맵다 매워! 지미의 상담소’가 시즌3 공개일을 확정하고, 첫 스틸을 공개했다.

애플TV 시리즈 ‘맵다 매워! 지미의 상담소’는 사람들에게 거침없는 팩트 폭격을 날리게 된 심리 치료사 지미(제이슨 시걸)의 이야기를 담은 시리즈다.

드라마 ‘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제이슨 시걸과 영화 ‘스타워즈’ ‘인디아나 존스’ 시리즈로 사랑받은 할리우드 대표 배우 해리슨 포드가 주연을 맡아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인 ‘맵다 매워! 지미의 상담소’는 아내를 잃은 슬픔에 잠긴 유능한 심리 치료사 지미가 상담사로서의 직업윤리에서 벗어나 환자들에게 자신의 생각을 거침없이 말하기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렸다.

그동안의 원칙을 어기는 지미의 새로운 심리 상담은 환자들은 물론 지미의 삶에도 엄청난 변화를 가져온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는 선배 심리 치료사 폴(해리슨 포드)과 마주앉은 지미부터 이웃 부부 리즈(크리스타 밀러)와 데릭(테드 맥긴리), 딸 앨리스(루키타 맥스웰) 등 반가운 캐릭터들의 모습이 담겨 이들 사이의 관계 변화와 새로운 전개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맵다 매워! 지미의 상담소’에는 에미상 후보에 오르며 연기력을 입증한 제이슨 시걸, 세계 유수 시상식을 휩쓴 해리슨 포드를 비롯해 에미상에 노미네이트된 크리스타 밀러와 제시카 윌리엄스, 루크 테니, 마이클 유리, 루키타 맥스웰과 테드 맥긴리 등 탄탄한 배우진이 다시금 출연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여기에 브렛 골드스타인, 데이먼 웨이언스 주니어, 웬디 말릭, 코비 스멀더스가 게스트로 다시 등장하며, 제프 다니엘스와 배우이자 사회활동가로도 잘 알려진 마이클 J. 폭스가 새롭게 합류한다.

‘맵다 매워! 지미의 상담소’ 시즌2는 에미상에 빛나는 빌 로렌스, 브렛 골드스타인이 전속 계약을 맺은 워너 브라더스 텔레비전(Warner Bros. Television)과 빌 로렌스의 두저 프로덕션(Doozer Productions)이 공동 제작했다. 총괄 프로듀서로는 빌 로렌스, 제이슨 시걸, 브렛 골드스타인, 닐 골드먼, 제임스 폰솔트, 제프 인골드, 리자 카처, 랜달 키넌 윈스턴, 라크나 프루크봄, 브라이언 갤리번, 애슐리 니콜 블랙, 빌 포슬리가 이름을 올렸다.

‘맵다 매워! 지미의 상담소’는 총 11편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져 있으며 2026년 1월 28일 1시간 분량의 첫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4월 8일까지 매주 수요일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시즌1과 시즌2는 애플TV와 티빙 내 애플TV 브랜드관에서 정주행할 수 있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애플TV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