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훈 전 녹화인데…지드래곤 "문화훈장 혜택? 받은 지 얼마 안돼서"(질문들)
입력 2025. 11.05. 21:32:45

질문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가수 지드래곤이 옥관 문화훈장을 받았다는 상상을 펼쳤다.

5일 방송된 MBC '손석희의 질문들'(이하 '질문들')에는 가수 지드래곤이 출연했다.

이날 지드래곤은 최근 옥관 문화훈장을 수훈한 소감을 밝혔다. 앞서 지드래곤은 지난 10월 23일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한 '2025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에서 옥관 문화훈장을 받았다.

'질문들' 녹화 시점에는 아직 훈장을 받지 않은 상황이었다. 손석희는 "방송 나가기 전에 받았다. 무슨 훈장인지는 아냐"고 물었고, 지드래곤은 "옥관 문화훈장이라고 알고 있다"라고 밝혔다.

손석희는 "축하드린다"면서 소감을 말해달라고 부탁했고, 지드래곤은 훈장을 받았다는 상상을 펼치며 "개인적으로 생각을 안해봐서 기분이 좋더라"라고 전했다.

계속해서 손석희는 짓꿎게 "훈장을 받으면 어떤 점이 좋냐. 실질적인 혜택 같은 게 있냐"고 캐물었다. 지드래곤은 "받은지 얼마 안돼서 지금까지는 받았다는 사실만으로 영광스럽다 앞으로 혜택이 생기면 알려드리겠다"라고 재치있게 답했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손석희의 질문들'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