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몬스타엑스 형원, 웹예능 '또로라' 막내 합류…이창섭·솔라와 캐나다 횡단
- 입력 2025. 11.20. 23:40:00
-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믿듣퍼' 몬스타엑스(MONSTA X) 형원이 색다른 예능감을 뽐낸다.
또로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형원은 오늘(20일) 첫 공개되는 유튜브 'SBS KPOP X INKIGAYO' 채널 웹예능 '또로라'에 고정 출연한다.
'또로라'는 가수 이창섭, 마마무(MAMAMOO) 솔라, 몬스타엑스 형원의 시시콜콜 우당탕탕 캐나다 횡단 여행기를 담은 웹예능이다. 세 사람은 광활한 자연을 배경으로 실종된 오로라를 찾아 나서는 '케이팝 오로라 헌터스'로 변신해 유쾌한 여정을 펼친다.
형원은 소속사를 통해 "'또로라' 촬영을 하며 정말 색다른 경험과 특별한 추억을 많이 쌓았다. 함께한 창섭이 형, 솔라 누나, 그리고 고생하신 '또로라' 제작진, 스태프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이어 "매주 목요일 공개되는 '또로라'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최근 유튜브 채널 'SBSKPOP X INKIGAYO'과 '스브스 예능맛집'을 통해 다양한 티저 영상이 게재된 가운데, 형원은 막내다운 매력으로 팬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특히 휴대전화를 꺼내 "정보 요원으로서 그곳의 위치를 파악해 드리겠습니다"라고 말하는 형원에 솔라는 "역시 얼리어답터", 이창섭은 "거의 양자 컴퓨터 다 됐어"라고 칭찬하며 '사랑받는 막내’ 포지션을 기대케 했다.
숏폼 콘텐츠도 이목을 집중시켰다. 형원은 '바라밤 챌린지'를 통해 귀여움을 뽐내는가 하면, 또 다른 영상에서는 "제가 하나, 둘, 셋 하면 '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