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콜세븐' 김용빈, 섹시댄스→고음 급발진…예능감 폭발
- 입력 2025. 12.10. 11:09:54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 스페셜 특집으로 찾아온다.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
11일 방송되는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이하 '사콜 세븐') 스페셜에서는 본편에 다 담지 못했던 미방분 영상이 대방출된다. TOP7 멤버들의 예능감 넘치는 순간들이 아낌없이 공개되며, 안방에 웃음과 흥을 가득 채울 전망이다.
먼저 TOP7의 절친들과 함께한 '댄스 신고식' 코너가 풀버전으로 공개된다. 진(眞) 김용빈은 격렬한 털기춤부터 섹시 댄스까지 불태우며 스튜디오를 들썩이게 만든다. 이를 지켜보던 절친 강재수는 "형의 이런 모습 처음 본다"며 본업 모드로 돌변한 김용빈의 모습에 충격을 감추지 못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 밖에도 선(善) 손빈아와 배아현은 눈도 마주치지 않은 채 펼치는 '비즈니스 커플 댄스'로 웃음을 유발하고, 미(美) 천록담과 춘길은 각각 이정과 모세 시절의 히트곡에 맞춰 댄스를 선보이며 텐션을 끌어올린다. 멤버들의 숨겨둔 끼와 반전 매력이 폭발한 댄스파티 현장은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TOP7 중 고음 최강자를 가리는 '클레오파트라 게임' 미방분도 공개된다. 김용빈의 고음 급발진, 남승민의 음 이탈 등 쉽게 웃음을 참을 수 없는 명장면이 펼쳐진다. 팽팽한 활약 속에서 TOP7 고음 최강자는 누가 차지했을지 관심이 모인다.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 스페셜 특집은 오는 11일 오후 10시 시청자와 만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조선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