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애하는 도적님아' 감독 "문상민=차세대 문짝남이자 확신의 대군상"[셀럽현장]
입력 2025. 12.30. 15:41:15

문상민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함영걸 감독이 문상민을 캐스팅한 계기를 밝혔다.

30일 오후 서울 상암 스탠포드 호텔 2층 그랜드볼룸홀에서 KBS2 새 토일드라마 '은애하는 도적님아'(극본 이선/ 연출 함영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함영걸 감독, 남지현, 문상민, 홍민기, 한소은이 참석했다.

'은애하는 도적님아'는 어쩌다 천하제일 도적이 된 여인과 그녀를 쫓던 대군, 두 남녀의 영혼이 바뀌면서 서로를 구원하고 종국엔 백성을 지켜내는 위험하고 위대한 로맨스를 담은 드라마.

이날 함 감독은 "이열이 대군이다. 은조 앞에 나타난 왕자님 같은 존재다. 문상민을 딱 봤을 때 확신의 대군상을 가지고 있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누가 봐도 차세대 문짝남이자 차세대 대군상이라서 잘 맞았다"라며 "기존 '슈룹' 같은 작품들로 이미 사극에서 연기 증명이 끝난 배우다. 단단함과 유연함을 가지고 있는 배우라고 생각해서 좋은 조합이라고 생각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은애하는 도적님아'는 오는 2026년 1월 3일(토) 오후 9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티브이데일리]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