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이라길래” 허경환, ‘유퀴즈’ MC에 진심…정장 입고 시청
입력 2026. 01.02. 17:58:17

허경환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코미디언 허경환이 면접 분위기 속 ‘유퀴즈’를 시청했다.

허경환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면접이라길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정장을 갖춰 입고 무릎에 손을 올린 채 자신이 출연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을 시청 중인 허경환의 모습이 담겨있다.

앞서 지난달 31일 방소된 ‘유퀴즈’에서 허경환은 섭외를 받고 망설였다고 털어놓으며 “거부할 입장은 아니고 무조건 해야 하는데 프로그램에서 제가 포인트가 없는 거다”라며 “예를 들면 상을 받는다던지. 3사 우수상은 받았는데 그 이후로 높은 상을 받지 않아서. 하나의 이슈, 재미난 것도 없어서 이르지 않나”라고 말했다.

이에 유재석이 “허경환 매니저는 전화하니까 받자마자 ‘MC 섭외인가요?’”라고 물었다고 폭로 하자 허경환은 “소통의 문제다. 날 너무 높이 사는 경향이 있다. 불러주시면 감사하게 오는 입장으로 왔다”라고 수습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유재석과 함께 ‘아기자기’로 출연한 조세호는 최근 조폭 친분설에 휩싸이며 ‘유퀴즈’에서 자진 하차했다. 현재 ‘유퀴즈’는 유재석이 단독으로 진행 중이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N 제공, 인스타그램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