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4’, 역대급 흥행에 “내부적으로 포상휴가 계획”[공식]
입력 2026. 01.12. 15:09:51

환승연애4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티빙 오리지널 예능 ‘환승연애4’가 시리즈 사상 최고 성과를 기록하며 제작진과 MC들을 대상으로 한 해외 포상휴가를 추진 중이다.

12일 ‘환승연애4’ 측은 셀럽미디어에 “역대 시즌 중 최고 수준의 성과를 기록해 내부적으로 포상휴가를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앞서 한 매체는 "티빙이 ‘환승연애4’의 흥행 성과를 고려해 오는 2월 출국을 목표로 제작진 및 MC들과 일정 조율에 들어갔으며, 휴가지로는 베트남이 유력하게 거론되고 있다"라고 보도했다.

‘환승연애’는 시즌마다 공개와 동시에 티빙 주간 유료가입기여자수 정상에 오르며, 명실상부한 플랫폼 대표 예능으로 자리매김해 왔다. 각기 다른 사연으로 이별한 연인들이 한 공간에 모여 과거의 관계를 되짚고 새로운 인연을 모색하는 과정을 그린 연애 리얼리티로, 진솔한 감정 표현과 예측 불가한 관계 전개가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최신 시즌인 ‘환승연애4’는 공개 이후 14주 연속 주간 유료가입기여자수 1위를 기록하며 전 시즌을 뛰어넘는 성과를 냈다. 주요 성과 지표 전반에서 시리즈 최고치를 경신했을 뿐만 아니라, 올해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예능 가운데서도 평균 대비 194%에 달하는 유료가입기여자수를 기록하며 압도적인 존재감을 입증했다.

한편 ‘환승연애4’ 20화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티빙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