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2' 성해은, 신축 아파트 입성…“올 화이트 톤 새집, 너무 행복해”
입력 2026. 01.30. 23:54:59

성해은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환승연애2' 출신 인플루언서 성해은이 새로운 안식처로 이사하며 설레는 새 출발을 알렸다.

30일 유튜브 채널 ‘해피해은 HAEPPY’에는 ‘이사했어요! 시설 좋다고 유명한 신축 아파트 새집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성해은은 1년간 정들었던 용산 집을 떠나 새로운 신축 아파트로 입주하는 과정을 공개했다. 그는 정들었던 공간을 떠나며 아쉬움을 드러내기도 했지만, 화이트 톤의 깔끔하고 넓은 새집에 입성하자마자 연신 감탄하며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성해은은 이삿날의 분주함 속에서도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잃지 않았다. 이사 현장을 챙기며 고생하는 기사님들을 위해 간식을 준비하는 세심함을 보였고, 150kg에 달하는 무거운 가전제품이 들어올 때는 직접 돕겠다고 나서는 등 털털한 면모를 보였다.

이사 직후 피로가 몰려오는 상황에서도 그의 ‘철인 체력’은 빛났다. 성해은은 “운동을 해야 힘이 충전되는 느낌”이라며 이사 다음 날 새벽 8시 등산 약속을 지키기 위해 산에 오르는 열정을 보였다. 이후 집으로 돌아와 무거운 전신 거울을 직접 옮기고 커튼을 다는 등 본격적인 새집 단장에 나섰다.

영상 후반부에서 성해은은 이삿날의 공식 메뉴인 짜장면 먹방을 선보이며 시청자들과 소통했다. 그는 “새집에서의 첫 잠이 너무 행복하다”며 “혼자 이 집에서 이렇게 행복해도 되나 싶다”고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성해은은 티빙 ‘환승연애2’를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으며, 현재 유튜브 채널을 통해 친근한 일상을 공유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해당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