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계획’ 시즌4, 7월 3일 첫방…전현무X곽준빈 ‘먹트립’ 컴백
입력 2026. 06.22. 11:00:08

'전현무계획4'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전현무계획’이 시즌4로 돌아온다.

MBN, 채널S 예능프로그램 ‘전현무계획4’는 오는 7월 3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을 확정하고 공식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지난 2024년 첫 방송된 ‘전현무계획’은 방송인 전현무와 여행 크리에이터 곽튜브(곽준빈)가 전국 각지를 돌며 숨은 맛집을 찾아 나서는 리얼 먹방 여행 프로그램이다. 새 시즌 역시 사전 계획이나 섭외 없이 떠나는 즉흥 먹트립 콘셉트를 이어간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프로그램의 대표 조합인 전현무와 곽튜브의 먹방 케미가 담겼다. 첫 번째 포스터에서 두 사람은 국밥 한 그릇에 집중하며 만족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다. 정장을 차려입은 채 뚝배기를 들고 맛을 음미하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또 다른 포스터에서는 숟가락을 든 채 본격적인 먹방에 몰입한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겼다. 음식 앞에서 누구보다 진심인 표정이 프로그램 특유의 먹방 감성을 고스란히 전한다.

가로형 포스터에는 골목길을 걸으며 새로운 맛집을 찾아 나서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겼다. ‘무계획은 끝이 없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앞으로 펼쳐질 새로운 먹트립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전현무계획’은 그동안 서울, 부산, 광주, 대구, 대전, 강원 등 전국을 누비며 다양한 지역 맛집을 소개해왔다. 방송을 통해 알려진 식당들이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며 높은 관심을 얻었고, 프로그램은 출간 도서와 각종 화제성 지표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번 시즌은 MBN과 채널S에서 동시 방송되며 OTT 플랫폼인 디즈니+에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N, 채널S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