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영, ‘빨강 구두’ OST ‘다시 한번 내손을 잡아요’로 전할 감동
입력 2021. 12.01. 16:29:27

'빨강 구두'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뮤지컬 배우 소영이 드라마 OST를 통해 매력적인 음색을 선보인다.

소영은 오는 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2 일일드라마 ‘빨강 구두’ OST ‘다시 한번 내손을 잡아요’를 공개한다.

신곡은 ‘다시 한번 내 손을 잡아요 너무 사랑했던 기억이 행복했던 그날이 난 오래 기억해요 행복했던 기억이 얼마나 그댈 내가 사랑했는지’라는 후렴구에 이르러 뮤지컬 배우의 존재감이 떠오를 정도로 뛰어난 가창력을 발휘한다.

작곡가 필승불패, 제이미, 이주용의 합작품으로 잔잔한 도입부부터 폭발적인 감정의 후반부에 이르기까지 어느 하나 지루할 틈이 없는 팝발라드 곡으로 드라마 전개에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뮤지컬 ‘우연히 행복해지다’, ‘기억전달자’, ‘작업의 정석’ 등의 작품으로 탁월한 연기력과 가창력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아 온 소영은 드라마 ‘기막힌 유산’ ‘누가 뭐래도’를 통해 남다른 발라드 실력을 선보인 가운데 신곡을 통해 흠결 없는 가창력을 과시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뮤지컬 배우로 활동해 오며 팬들과 교감해 온 소영이 일일 드라마 세 번째 OST 가창곡으로 참여해 사랑의 깊은 감성을 표현한 가창력을 선보였다”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가요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