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데이팅 예능 '체인리액션' 론칭…사이판 올로케 촬영
입력 2022. 06.28. 09:02:38

'체인리액션'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지난 6월 24일 공개 이후 수지의 연기 변신과 파격적인 스토리 전개, 화려한 패션 스타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안나’가 각양각색의 시청자 반응을 공개했다.

매번 과감한 라인업으로 국내 초고속 성장을 이루고 있는 쿠팡플레이가 ‘어느 날’‘SNL’‘안나’‘유니콘’, 그리고 ‘범죄의 연대기’에 이어 첫 리얼 데이팅 예능 ‘체인리액션’의 제작을 확정했다.

‘체인리액션’은 설렘을 자극하는 지상낙원 사이판에 모인 핫한 남녀가 체인으로 서로 묶여 240시간을 같이 보내는 짜릿한 리얼 데이팅 예능. 외모도, 배경도 완벽한 청춘남녀 8명이 모여 한층 더 핫해진 ‘체인리액션’에선 게임을 통해 일정시간 체인으로 서로 묶인 남녀가 함께 시간을 보내며 설렘과 긴장 사이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펼친다.

정해진 시간 동안은 서로를 벗어날 수 없는 관계 속 한층 더 과감하고 솔직해진 이들 사이의 예측불가한 이야기가 어떤 짜릿한 결말을 맞이할지 벌써부터 흥미를 자극한다. 특히, 에메랄드 빛의 깨끗한 바다와 산호초로 둘러싸인 ‘사이판’ 올로케 촬영으로 진행된 이번 예능 시리즈는 올 여름, 작열하는 적도의 태양보다 더 뜨거운 썸과 사랑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도 두근두근한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다.

굵직굵직한 시리즈에 이어 처음으로 리얼 데이팅 예능을 선보이는 쿠팡플레이의 김성한 총괄 대표는 “시리즈, 영화, 코미디, 스포츠 등 장르에 상관없이 고객이 좋아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폭넓게 제공하는 것이 쿠팡플레이의 강점”이라면서 “‘체인리액션’은 쿠팡플레이가 선보이게 될 첫 예능 시리즈로서 올 여름 가장 뜨거운 설렘을 선사하는 최고 화제의 콘텐츠가 될 것”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쿠팡플레이의 첫 리얼 데이팅 예능 ‘체인리액션’은 올 하반기 공개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쿠팡플레이]

예능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