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이삭, ‘싱어게인3’ 우승 후 첫 신곡 ‘사랑은 하니까’ 발매…최유리와 협업
입력 2024. 02.21. 11:49:12

홍이삭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가수 홍이삭이 ‘싱어게인3’ 우승 후 첫 신곡을 공개한다.

홍이삭은 오는 29일 오후 6시 싱글 앨범 ‘사랑은 하니까 (Prod.최유리)’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4월 피아니스트 진수영과 함께 한 미니앨범 ‘everland’를 선보인 후 약 10개월만의 신보다.

특히 지난 1월 JTBC ‘싱어게인3’에서 최종 우승을 거머쥔 후 공개하는 첫 신곡이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홍이삭은 ‘싱어게인3’ 방송 당시 ‘유통기한 없는 가수’라는 수식어를 얻었으며, 한계 없는 다양한 음악 스타일로 심사위원과 대중에게 극찬을 받은 바 있다.

많은 음악팬들의 관심 속에 선보이는 홍이삭의 새 싱글 ‘사랑은 하니까 (Prod.최유리)’는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동문인 싱어송라이터 최유리가 홍이삭에게 선물한 곡이다. 홍이삭이 ‘싱어게인3’ 1라운드에서 당시의 마음을 대변하는 곡인 최유리의 ‘숲’을 선곡해 많은 이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바 있어, 이번 협업 역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홍이삭은 ‘싱어게인3’라는 큰 도전을 정리하는 시점에서 최유리와 함께 음악적 시너지가 극대화된 곡을 선사하며 음악팬들에게 감동과 위로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홍이삭의 새 싱글 앨범 ‘사랑은 하니까 (Prod.최유리)’는 오는 29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아카이브아침 제공]
<
<

가요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