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프터스쿨 정아-주연, 피부 진정 위한 천연 화장품 제작 도전
- 입력 2014. 05.13. 13:55:13
- [매경닷컴 MK패션 김지연 기자] 애프터스쿨의 정아, 주연이 특별한 피부 진정 비결을 소개한다.
13일 방송되는 케이블 TV KBS W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에서 애프터스쿨 정아와 주연이 자극받은 피부를 위한 피부 진정 비법을 소개한다.
‘뷰티진화론’ 코너를 맡은 정아와 주연은 무더위에 자극받은 피부를 위한 색다른 뷰티팁을 공개한다. 최근 유연석, 조여정 등 스타들의 취미 생활로 알려져 새로운 뷰티 트렌드로 각광 받고 있는 천연 화장품 만들기가 그 것.정아와 주연은 뛰어난 보습 효과와 진정 작용을 자랑하는 금잔화로 피부 진정용 천연 화장품을 만들 예정이다.
주연은 업계 전문가를 도와 재료 계량을 담당, 0.1g의 오차도 없는 정확한 계량 실력을 보여 전문가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천연 립밤과 미스트를 만들면서 천연 화장품의 매력에 빠진 두 사람은 금잔화로 만든 진정팩으로 태양 아래 지친 피부 진정법을 추천, 뷰티 에디터로서의 능력을 발휘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애프터스쿨 리지가 동갑내기 멤버 이영을 위한 ‘힐링 데이’를 준비하는 모습도 그려진다. 게다가 서울 신사동의 한 뷰티숍을 찾은 이영은 평소 귀여운 이미지에서 벗어나 세련된 록스타로 파격 변신해 눈길을 모을 예정이다.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은 뷰티 전문 에디터로 변신한 애프터스쿨 멤버들이 아시아를 넘어 전세계 여성들에게 핫한 뷰티 트렌드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매경닷컴 MK패션 김지연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제공=KBS 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