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스쿨 뷰티바이블’ 피부 월동 준비 ‘수분 보호 공식’ 공개
입력 2014. 11.17. 11:26:57
[시크뉴스 박혜란 기자]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이 피부 월동 준비를 위한 수분 보호 방법에 대해 소개한다.
18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KBS W ‘애프터스쿨 뷰티바이블 2014 FW’에서는 급속도로 떨어지는 기온에 피부 수분을 뺏기지 않기 위한 일명 ‘피부 월동 준비: 수분 보호 공식’ 편이 방송된다.
이날 에릭남과 정인영 아나운서가 출연해 생활 속 무심코 지나치는 잘못된 수분 습관들을 바로 잡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보다 실용적인 수분 보호 공식에 대해 공개한다.
이어 최근 많은 이들의 고민인 수분 부족형 지성의 경우 건조하지만 수분도가 높게 나올 수 있다는 조언을 잊지 않으며 피부 타입별 수분관리법을 알려준다.
또한 속부터 채우는 이너뷰티부터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는 수분 크림 레이어링 방법까지, 실제 수분 레이어링 후 수분도가 급격히 상승하는 효과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수분 메이크업 클래스에서는 김승원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여성미의 상징 촉촉한 피부 표현과 핑크 컬러를 활용한 에스트로겐 메이크업을 선보인다.
이 밖에도 수분 크림보다 강력한 수분을 유지하는 보디 버터제품을 향, 용량대비 가격, 발림성 등 제품을 살 때 고려해야 하는 사항을 냉정하게 비교한다. 18일 밤 11시 방송된다.
[박혜란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KBS W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