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클라라, 꼼꼼한 피부 관리법 ‘마사지+세안+팩 만들기’ 소개
입력 2014. 12.19. 00:30:26
[시크뉴스 최정은 기자] 배우 클라라가 피부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18일 밤 11시 10분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 377회 ‘내가 최고 특집’에는 개그맨 지석진, 배우 조여정, 클라라, 장수원, 치어리더 박기량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진행자들은 클라라의 피부 관리법을 물었다. 이에 클라라는 먼저 “두 손가락을 활용해 마사지를 해주면 피로 해소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클라라는 이어 폼 클렌징으로 마사지 하듯 페이스 라인을 꼼꼼히 세안 후 “물기를 닦지 않고 말려야 한다”라고 노하우를 전했다.
세안을 마친 그는 미스트로 수분 공급을 해주고 아이크림을 두 손가락으로 톡톡 발라줬다. 또 그는 숙면을 통해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을 비법으로 꼽았다.
클라라는 “피부과에서 받았던 것”이라며 평소 스스로 하는 마사지를 소개했다. 그는 “손가락 2개로 턱선을 10회 정도 마사지하면 브이라인을 만들어줄 수 있다”며 “광대 주변, 눈과 눈덩이가 만나는 부분도 10회 마사지 해 주면 좋다”라고 비법을 전했다.
“팩은 안 하냐”는 박미선의 질문에는 “중요 촬영 전날 페이스 오일을 듬뿍 바르고 녹차 팩을 한다”면서 “녹차를 차갑게 우려내 화장솜을 적시고 물기를 줄인 후 얼굴에 얹어준다”라고 자신만의 간단한 녹차 팩 만들기를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클라라는 “우유를 마시지 않고 큰 것을 한 팩 사서 녹차 팩과 동일한 방법으로 사용한다”며 “남은 것은 반신욕에 이용하면 각질 제거가 된다”라고 팁을 전했다.
[최정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