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시세끼’ 이서진, 이마가 돋보이는 내추럴 헤어스타일 스타일링
- 입력 2014. 12.23. 15:16:29
- [시크뉴스 최정은 기자] 배우 이서진의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이 시청자의 눈길을 끌었다.
지난 19일 인기리에 종영한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에서는 자연스럽게 묻어나는 깨알 웃음 만큼이나 자연스러운 배우 이서진의 헤어스타일이 시선을 모았다.
이서진의 평범한듯 스타일이 살아있는 내추럴 헤어스타일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먼저 이마가 보이는 자연스러운 느낌의 7대 3 가르마를 탄 뒤 전체적으로 볼륨감을 줘 이마를 돋보이게 해주면 된다. 이때 젖은 모발을 드라이기로 뿌리부터 말린 뒤 에센스 타입의 왁스를 모발 끝에 바르면 볼륨감이 살고, 자연스러운 웨이브 느낌을 줄 수 있다.이서진과 같은 스타일링을 위해서는 우선 평소에 모발 관리를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 급하게 드라이를 해야 할 때는 모근의 볼륨을 충분히 살려줘 스타일링을 해야 한다. 더불어 요즘 유행하는 포마드, 투블럭 컷 등을 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얼굴선이 멋있어 보이는 가르마를 찾아야 한다.
특히 겨울철에는 모발과 두피에 수분 부족으로 정전기가 많이 생기거나, 모발 끝이 갈라져 자주 엉킨다. 샴푸는 두피보호용으로, 트리트먼트는 모발관리용 제품을 사용하면 개선에 도움이 된다.
[최정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