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릴리 콜린스, 크리스 에반스 ‘첫눈’에 반하게 한 헤어스타일 A to Z
- 입력 2015. 03.16. 09:14:13
- [시크뉴스 임소연 기자] 어벤져스 시리즈의 ‘캡틴 아메리카’ 크리스 에반스(34)와 열애설에 휩싸인 릴리 콜린스(26)가 전 세계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미국 연예 매체에 따르면 그들은 2월 오스카 파티에서 처음 만나 급속도로 연인 사이가 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짧은 시간동안 크리스 에반스를 첫눈에 반하게 한 릴리 콜린스의 모습이 주목된다. 무엇보다 그녀의 흑갈색 긴 웨이브 헤어스타일이 트위기를 연상케 하는 짙은 눈썹과 초롱초롱한 눈망울, 얇고 큰 입술을 돋보이게 하는 포인트로 보인다.
그동안 그녀가 보여준 헤어스타일은 잔잔하게 웨이브를 넣은 헤어스타일과 정수리부터 입체적으로 컬은 넣은 스타일 두 가지로 나뉜다.
정수리부터 S컬을 넣어 앞머리는 살짝 앞으로 흘러내리도록 연출한 채 반 묶음을 하거나 잔머리를 흘러내리도록 묶은 모습이 그녀의 가녀리면서도 생기발랄한 모습을 돋보이게 했다.
그런가하면 광대부터 자연스럽게 C컬을 넣은 롱 헤어스타일이나 웨이브를 넣은 채 손가락으로 빗질한 듯 부스스하게 연출한 헤어스타일은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소녀적인 모습을 강조했다.
여기에 본연의 눈썹과 피부톤이 두드러지는 메이크업과 지나치지 않은 아이, 립 메이크업, 살며시 보이는 주근깨가 크리스 에반스를 사로잡은 비법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임소연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 영화 스틸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