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지 · 손나은 · 안소희 여우같은 여아이돌 무대 ‘메이크업’ 스타일
- 입력 2015. 04.01. 09:16:30
- [시크뉴스 임소연 기자] 남심을 자극하는 여자 아이돌들의 무대 위 화려한 메이크업을 따라해 보려는 여성들이 많을 터.
수지 손나은 안소희 메이크업
아이돌이 가장 빛날 때는 무대 위 강렬한 조명 아래에 있을 때다. 무대 위에 오른 아이돌들이 빼놓을 수 없는 것은 깨끗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연출하는 것.
원더걸스 안소희는 기초 스킨메이크업으로 쿠션 파운데이션을 얇게 발라 피부결을 살려준다는 노하우를 알려주기도 했다.
무엇보다 무대 위 여자 아이돌 메이크업 포인트는 앙큼한 고양이 눈매를 연출하는 것이다.
베이지나 브라운 컬러의 아이섀도로 음영을 넣어 준 뒤 아이라이너를 이용해 눈꼬리 모양을 잡아주며 아이라인을 얇게 그려주면 된다. 이때 주의할 점은 점막은 최대한 꼼꼼하게 채워야한다는 것.
다음으로 중요한 메이크업 포인트는 입술이다. 선명한 발색력을 지닌 립 제품으로 입꼬리까지 날렵하게 꽉 채워 발라주면 섹시하고 도도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최근 에이핑크 손나은과 미쓰에이 수지 역시 각각 자몽톤과 핫핑크의 강렬한 립 컬러를 연출한 바 있는데 그녀들의 화사한 립을 따라하고 싶다면 립스틱보다 발색력과 지속력이 좋은 틴트를 활용하는 것이 좋다.
[임소연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 티브이데일리, 슈에무라, 페리페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