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겟잇뷰티’ MC 이하늬·김정민·소유, ‘과감 민낯’ + ‘셀프 커버 메이크업’ 공개
- 입력 2015. 04.23. 15:48:07
-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지난 22일 케이블TV 온스타일 ‘겟잇뷰티’에서 MC이하늬, 김정민, 걸그룹 씨쓰타 멤버 소유가 과감히 민낯을 공개해 화제다.
이날 방송에서는 ‘셀프 커버 노하우’라는 주제로 올해 메이크업 트렌드인 감추고 싶은 피부 결점을 강력하게 커버하면서 얇고 가볍게 표현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했다.
메이크업에 앞서 3MC는 확실한 커버 메이크업 비교를 위해 클렌징한 민낯을 과감히 공개했다. 각자 피부 고민에 맞게 셀프 커버 메이크업을 소개한 뒤 강연진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잘못된 커버 습관을 짚어주고 유용한 팁을 전했다.
‘올 댓 커버 메이크업’의 핵심은 파운데이션 전 컨실러를 먼저 사용한다는 것이다. 우선 기초 스킨케어 후 밝은 색상의 컨실러로 이마, 눈 아래 삼각존 턱, 코끝에 점을 찍듯 발라줘 하이라이터 효과로 얼굴에 볼륨감을 부여했다.
다음 어두운 색상의 리퀴드 컨실러를 사용해 음영 효과를 줘 콧대를 살리고 다크서클을 커버했다.
마지막으로 파운데이션을 마스크 씌우듯 발라 마무리했다. 이때 피부톤에 맞는 파운데이션을 손등에 올린 후 최대한 얇게 펴 발랐다. 최대한 얇은 피부를 연출하면서도 완벽한 커버로 잡티를 감추는 방법으로 소개됐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온스타일 화면 캡처]